아름다운 삶의 이야기/石仙강의 ,아름다운 聖詩

석선 선생님의 아름다운 시

해와달 처럼 2013. 1. 15. 15:22

 

 나의 사랑 나의 어여쁜 자야 !

 

 

 

 

 

 나의 사랑 나의 어여쁜 자야 !

 

나의 사랑 나의 어여쁜 자야 일어나서 함께 가자

사랑없이헤매며 떨던 죄악의 혹독한

겨울도 이제는 다 지나고

한많은 슬픔과 눈물의 비 세월도 그쳤고 

이제는 너와 내가 같이 살 우리 땅 신천지

지면에는 꽃이 피고 각종 새의 노래할 때가

이르렀는데 반구의 노래소리가

우리땅에 들리는구나

나의 사랑 나의 어여쁜자야

일어나서 함께 가자(아가 2:10)

 

 

이 꽃속에는 보화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