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은 농촌에서 뜬다./대한민국지키기

돌나라 브라질 오아시스 농장에 즐거운 야유회 시간들

해와달 처럼 2023. 12. 22. 10:52

돌나라 브라질 오아시스 농장
장미동 마을 동민들이
화합과 친목을 위한 즐거운 야유회 시간을  갖게 되었다네요.

오아시스 농장에 현지인
행복의 태양님의 글과사진
일부를 발췌 해서 올려드립니다

브라질 오아시스농장 모래 장난하는 아이들
돌나라 브라질 오아시스농장 현지 63 동기들

얼마전 제 친구가
브라질 오아시스 농장
계명성 마을로 이주했답니다. 그 친구 환영식겸 브라질 모지 농장에서 이사한 친구 환영식 하고 한컷!

각종 오락시간을 가졌는데
그 중에 가장 재미있었던  것은
퀴즈 진행자가  낱말을 제시해 주면  그것을 동작으로 흉내를 내서  맞추는 놀이였다.
쉬울것 같지만 쉽지 않아서 정말 많이 웃었다네요.

불방친구님들 !
상상이 좀 가시죠?
저는 상상하며 함께 웃고 가네요

돌나라 브라질 오아시스 농장
장미동 사시는 동민들의 즐거운 야유회 시간

각자의 장기를 자랑하며
유쾌하고 즐거운 시간을 가졌답니다

돌나라 브라질 오아시스농장 장미동 식구님들 가정별 도시락을 싸가지고 오셔서
서로 나눠드시는 즐거운 식사시간은 집밥 과는 맛이 다르겠죠

토끼도 식탁에 함께 하고 싶다고 포크와 칼을 들고 나타 났어요.ㅎㅎ
돌나라 브라질 오아시스농장 유칼립투스 가로수 나무

지구편 반대 머나먼 타국땅에서 농약,비료,제초제 한 방울 치지않고 하늘의 축복속에 건강한 먹거리 생산에 주력을 다하는 농민들 입니다 .

건기,우기 상관없이 진인사를 다하는  해외농업팀들
농사와 즐거운  야유회,오락시간들을 가지며
오늘도 행복한 하루를 보낸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