겔러리/이런저런 이야기

청송사과축제와 청송군 6.25참전용사 무공훈장수여및 명패증정행사

해와달 처럼 2013. 11. 16. 14:50

 

경북 청송엔 사과가 특산물이죠"

올해는 11월8일~11일까지 4일간 축제를 했어요"

 저는 마지막날 청송군에 6.25참전용사 무공훈장 수여및 명패증정 행사만 참석했네요"

식전행사는 육군본부 의장대 동작시범과

유해발굴단 전시회를 가지고 오후에는 증정행사를 가졌어요"

 

 

이날!  청송군수님과 인사사령관님의 인사말씀후

6.25노래 제창으로 폐식사를 마치고

 육군본부에서  군악연주회를  진군의 북소리를 시작으로

군가메들리. 성악중창. 국악...다채롭게 펼치더라구요

 

 

 

사과로 장식한 마차 

마차에 앉아 사진을 찍게되어 있네요" 

 

 

 

 

 

 

 

사과축제에 참여하신분들이 직접 도리께로 콩타작을 하는모습이네요.

 

 명패

인사사령관님의 명패증정  

 육군 국악대의 흥겨운 한마당이 펼쳐졌어요" 

 

가수 상병 이현 氏의 열창

 

육군 군악대들의 "독도는 우리땅" 노래와춤으로 마지막 장식을 했어요.

 

 

산자수려한 청정지역에서 생산된 청송사과의 우수성을 대내외에 널리 홍보하여

사과 생산농가의 소득향상을 기하고, 풍성한 수확의 기쁨을

생산자와 소비자가 함께하는 한마당축제로 승화 발전시키고자

 청송 사과축제를 개최하였다네요.

내년에도 주왕산 등반하시고 사과축제도 참여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