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식 맛집 소개

요산재 채식뷔페

해와달 처럼 2016. 4. 2. 08:04


웰빙식사를 하다보니 지방마다 채식뷔페 집을 찾게 되는데요.'

이날! 넉넉한 마음에 요리도 잘하는 친구가 한턱 쏜다네요."

또 다른친구의 생일을 축하해 주느라고~~~

그래서 예전에 세번 가보았던 포항에 위치한 요산재 채식뷔페집으로go go



"요산재 채식 뷔페" 건강한 웰빙 채식단

 음식도 맛있고 종류도 다양하니

만족스럽네요."

먹고보니 비싸지도 않은것 같구만유!



깔끔하니 다양하게 차려져 있네요."

어찌어찌 가다보니 5명의 울~팀이 첫 손님이라 ~~~~


홀과 방으로 나눠져 있구요."

실내분위기도 좋고 인테리어가 잘 되어있네요."



요산재 채식뷔페엔 각종 새싹 비빔밥과 야채도 푸짐하네요."



곤약 초밥~ 내 취향은 아닌듯~~~





포항 요산재 뷔페음식중   연근 검정깨 드레싱도 참 맘에 드네요."^^




 내가 좋아하는 만두! 어떻게 요리를 하던 다 맛있다."

이날! 몇개를 갖다 먹었는지 모르겠당."

국수는 못 먹어 봐서 맛을 모르겠구~~~




 담백 고소하니 내맘에 쏘~옥드는 연자죽



요산재 뷔페음식 먹고 또 ~먹고 몇 접시를 갖다 먹었는지~~~

친구들은 만족해서 웃고 .찍고 야단이 났네요.'



다양한 음식과 다과 차종류도 많은데요."

미처 사진을 못찍었구만유!."


 <요산재 채식뷔페>

점심식사 17.600원

저녁식사 19.000원

경북 포항시  남구 대이로80(대잠동 469-17)

054)278-3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