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식 맛집 소개

하이원 웰빙맛집 돌솥 곤드레밥

해와달 처럼 2015. 2. 16. 16:10

하이원에 웰빙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

리조트에서 15분 거리 정도 되는것 같아요. 함백산 등반길 청옥사 입구쪽 에서 조금 올라가면

웰빙 한방마을 돌솥 곤드레밥 식당이 있답니다. 맛이 깔끔 하고 반찬도 다양 하더 라구요.

저는 채식주의라 그날 함께한 일행들과 하이원 리조트 도착전에 점심을 그곳에서 먹었지요.

돌솥 곤드레밥을 서너번째 먹어 보는데 그~날 웰빙 한방마을에 돌솥 곤드레밥은 일품 이네요.

금강산도 식후경 이라는데 시장기가 돌아서 더 ~맛났을까요?

암튼 함께한 일행들 모두다 맛~있다고 하네요 곤드레밥을 먹고 난후

돌솥에 누룽지 정말 구수하고 맛이  좋았어요.

혹시  하이원에 웰빙 맛집을  찾으시면  그곳에 가보세요!

 

 

 

양념장에  쓱~쓱 비벼 먹으니 일품

 

 

강원도 산채나물들과 짱아지 반찬 이랍니다.

 

 

KBSㅡTV에 방영된 숨은 맛집 이라네요.

 

 

 

 

 

 

 주인장님께 여쭤 보진 않았지만  백숙요리가 전문 인가봐요. ㅎ ㅎ

 

 

한방마을 이란 이름이 붙어서 내부가 굉장히 큰 식당 인줄 알았어요.

안에 들어서니 식당내부는 그리 크지 않지만 아담하니 분위기도 괜찮더라구요.

 

 

웰빙 한방마을 입구에 도착해 보니

함백산 에서 더 가까운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