겔러리/등산.여행 스케치

간월산 등산코스

해와달 처럼 2017. 11. 1. 18:44


간월산 등산코스

청송에서 7시20분에 출발 하여 울주군

영남 알프스 간월재/간월산행 다녀왔어요."

지난번 은빛물결 억새평원이 펼쳐진 간월재에서 배내고개 까지~~~~~







간월산 정상에서 인증샷 하고 우~짜꼬 하다가

오던길은 재미 없다고

배내봉 배내고개로 하산 하자고 하네요."









아직도 배내고개 까지 가려면 4.1km 남았네요.

다리가 서서히 아파 오고 무릎까지 무리가 오네요."

사실 전혀 계획에 없던 등산이라서~~~~ ㅠㅠ




간월산 산행코스

배내골 - 죽림굴 - 간월재 - 간월산- 배내봉 - 배내고개

9시50분에 배내골에서 출발!

 가볍게 억새평원만 즐기고 가려했는데  등산화도 신지않은 상태에서 무려 6시간 반이나 등산을 했네요."

물론 쉬엄쉬엄 오르긴 했지만...

오가는 산객들과 인사를 주고 받으며 배내고개 까지 그~상태론 가기 힘들꺼라 하시더군요."

 험한 산행은 아니지만 가다 뒤돌아 보니!

내가 어~찌! 저 능선을 다 넘어왔나 싶더라구요." 그것도 운동화 신고 평상복 차림으로....


하산길 마지막 코스 배내고개 계단을 생각하니 울~일행 등산 코스 잘 정한것 같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