겔러리

장미꽃 축제/ 돌나라 한농복구회 우리마을 장미꽃과 꽃말

해와달 처럼 2023. 5. 30. 12:49

돌나라 한농복구회 우리마을
소박하고 순수한 사랑이 꽃피는
미니 장미원 🌹 장미꽃 축제

어느덧 오월의 끝자락 이네요
어제는 하루종일 하염없이 비가 내리더니 오늘은 산천이 더
푸르고 만물들이 생동감이 넘쳐나네요

분홍빛과노랑색 장미꽃 넘~조화롭지요
허니문 포토존에서 50대 부부 삼촌이 부~끄부끄

돌나라 한농복구회 우리마을 행복마트 앞에 꽃을 사랑하는 마트제 언니가 장미꽃 허니문을 만들어 놓았더니
길손들의 포토존이 되었어요!

정열적인 붉은 장미꽃

분홍 장미꽃도 색상이 넘~예뻐요!  핑크색 장미꽃말 ㅡ맹세,단순,행복한 사랑

돌나라 한농복구회 청송지부 마트앞  미니 정원

아랫동네 장미언니 집 담장에 피어난 붉은장미꽃 주인장이 60대 중반이지만 꽃을 무척 좋아 한답니다. 특히 장미소녀
ㅎㅎ


노란 장미꽃말ㅡ
변하지 않는 사랑.영원한 우정과 사랑

붉은  장미꽃 넘~예뻐요  

주황색 장미꽃말ㅡ 수줍음,부끄러움, 첫사랑 이란 뜻을 가지고 있답니다. 다양한 장미꽃
색상별로  꽃말도 각양각색 이네요

붉은장미 꽃말ㅡ
사랑. 아름다움.낭만.용기.열정
붉은 장미 한송이는 당신을 사랑한다는 표현이랍니다.

5~6월 계절의 여왕답게
다양한 색상에 자기의 매력을 마음껏 발산하며
모든이들에게 행복을 선사해 주네요.

제23회서울 대공원 장미원 축제 기간
5월26일.금 ~6월4일,일 까지
100여 품종,45,000주의
100만 송이 장미가 식재된 정원이 꾸며졌답니다.


'겔러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을 정취  (0) 2021.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