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 채식요리, 채식식단

돌나라 청송 유기농 무우로 만든 냉면김치 이웃사랑!

해와달 처럼 2013. 8. 1. 16:54

 

오늘은 아랫집에 사는 동생집에 놀러를 갔더니

며칠후 시댁식구들이 놀러오신 다네요

그래서 이웃에 사는 언니랑 함께

맛있는 돌나라 유기농 무우 물김치랑 

 냉면김치를 만들고 있더군요.

그래서 해와달도 거들면서 한컷 찍었네요

 

 

 

 넘~시원하고 맛있어 보이죠

 

 맛있는 꿀을 넣고 있어요

 

 

색깔을 내기위해 붉은피망 1개를 채로썰고 있어요 

 무우즙을 갈아서 넣고 있네요

 

 

 드디어 짜~잔 물김치 완성  무즙과 생수는 1:1

무우3개 무즙도 1;1

피망도 채썰어넣고

쪽파도 잘게 썰어 넣었는데 색깔이 예쁘네요

특별한 레시피는 없다는데

언니의 손맛이 일품인지 익으니까 너무 맛있더라구요

 

 

 

 

저는 오늘 일거양득

꿀병으로 담긴 2병은 제 몫이라네요  넘~좋아요ㅋㅋ

맛있는 냉면김치도 완성

손쉬운 요리라서 언니는 뭘 이런것을 찍네고 했지만

오고가는 이웃사랑 이 정감있어 블로그에 올려보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