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식 맛집 소개

인천공항 근교 산들채 채식뷔페

해와달 처럼 2014. 5. 30. 10:51

 

 며칠전 브라질 출국하는  친구 배웅 하러 갔다가

인천 산들채 채식뷔페 집에서 저녁식사를 했어요

인천공항 까지 30분 정도 걸리네요.

마땅히 식사 하실 장소를 못 찾으신 분들은 

산들채 채식뷔페집 들러 보세요.!

 깔끔하고 맛도 분위기도 좋네요.

 

 

 

 

 

 

 

 

 

옥상 에도 야외 식탁이 준비 되어 있네요.

 

 

 프리스틱 병에 종균을 넣어 느타리 버섯을 키우네요.

 

 

 

 

 

직접키운 느타리 버섯 으로 만든 탕수육

 

 

 

 

 

 

 

 

 

보리빵이 구수 하니 맛있 더라구요

 

 

 

바쁜 일정속에 친구들이 다 함께 하진 못했지만...

인천공항을 처음 가본 친구에게

깔깔 거리며 놀려도 보고

해와달도 오랜만에 가보니 어리어리 하더 라구요.

웃음꽃 피우던  즐건 저녁 타임도 마치고

또 ~언제 만날지 모르는 친구랑

아쉬운 작별을 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