겔러리/등산.여행 스케치

청풍호 벚꽃축제 다녀 왔네요

해와달 처럼 2016. 4. 14. 22:08


올해는 경주벚꽃놀이를 못가서 아쉬었지요.'

그런데 이웃집 언니가 4.10일에 청풍호 벚꽃축제에 봄나들이 가자 하네요."

덕분에 룰~루 랄라 신이났지요."




첨~가본 청풍호 벚꽃축제 마지막 날이어서 그런가?

얼마나 많은 인파들이 모이는지

 구경을 마치고 돌아 나오다 보니

도로가 주차장이 되어 즐비하게 서있네요."






청풍호 벚꽃축제 가던날! 안개도 끼고 미세먼지 때문에 흐린날 이네요."



청풍호 벚꽃축제 울~팀이 도착 했을때만 해도 차량이 몇대 안되었는데....

그래서 축제때는 나들이를 피하던가?

 아님! 일찍 길을 나서는게 상책 이더라구요."



쪼~오기 나무 아랫 쪽에 하트 보이시나요."






 

청풍호 문화재단 안의 내부도 돌아보고~~~

입장료 3.000원 이네요."



청풍호 벚꽃축제에 이색적인 프로그램

바로 무료로 한복입고  벚꽃 나들이 하라네요."






저마다 한복입고 나름대로 즐기네요."



주말이나 일요일엔 관광객이 더 많이 몰려서인지

청풍호 벚꽃축제 많은 분들이 돌아가기도 했다네요."

우린 얼마나 다행인지~~~~12시경에 축제장에서 나왔거든요."

그래서 여행할땐 시간이 참 중요한것 같아요."

며칠후면 청풍호에 벚꽃 대신 장미꽃과 연산홍이 반겨 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