겔러리/친구들과 추억속으로

제주 가볼만한곳 _사려니 숲길& 새섬

해와달 처럼 2016. 11. 28. 11:37


짧은 여정길 제주에 가볼만한곳을 찾아  이번에는 "사려니 숲길"과 "새섬"을 돌아보았다."

유난히 울창하고 높은 나무들로 인해 사려니 숲길은

피톤치드향이 강하게 발산되어 산림욕 하기 좋은 장소이다."

그리고 야경에는 새섬을 돌아 보았는데 그곳 또한 산책코스로 아름답게 꾸며진 둘레길이다."




유난히 일자로 곧게 뻗어있는 제주 사려니 숲길의 매력! 치유의 숲길이네요."

친구가 멋찌게 찍은 사진들이 날라가 버려

핸폰에 대충 담았던 이미지라도 ㅠㅠ 아쉽지만 올려보았네요."




쭉쭉뻗은 사려니 숲길 삼나무 숲을 지나니 힐링이 절로 되더라구요."



다음은 제주 가볼만한곳 중에서 석양이 아름답고 야경이 멋찌다는

  서귀포에 위치한 무인도 섬인 "새섬"




섬 이라기엔 작은 규모의 새섬  밤이면 다리위로 10시 까지 조명이 켜져

아름다운 야경을 볼수 있답니다."






 다리며 섬안으로 산책길이 잘 조성되어 있으며 탁 트인 항구와 바다 풍경이 마음을 상쾌하게 만드네요."

잠시 친구들과 벤치에 앉아 찬바람을 맞으며 바다 풍경을 감상하면서 오봇한 시간도 가졌네요."




서귀포에 위치한 "새섬" 새섬에 들어갈수 있는 다리의 이름이 "새연교"라 하네요."

새섬 산책로 총 길이가 1100미터이고 소요시간은 약 20~30분 걸립니다."

새섬 산책로도 바다를 끼고 최고의 힐링코스 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