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식 맛집 소개

청주 호정 한정식 (구) 마중 한정식

해와달 처럼 2017. 2. 19. 14:19


제주도 여행을 마치고 청주공항에 도착하여 집으로 돌아오는 길~

어느덧! 배꼽시계가 멜로디를 가볍게 울려주네요."

그래서 친구들과 함께 들른 곳이

 청주 낭성맛집 퓨전 한정식 "호정"(구,마중)입니다."

상당산성을 드라이브 겸 달리다 보면 호정 한정식 집이 나옵니다."

자연속에 숨어있는듯,건물이 오래된것 같으면서도 분위기가 괜찮네요."



들어서는 입구가 깔끔하고 내부에 카페도 있네요,"



첨~나오는 메뉴! 호박죽 걸죽하니 식감이 좋아요."



두번째~ 얇은 전병에 야채를 싸서 먹으니 상큼 아삭해요."



잡채는 면발이 굵고 납작해서 예전 맛과는 다르게 느껴지네요."




두툼하게 튀겨진 요~것은 호박 튀김인데 맛이 좋아요."



무엇보다  영양 돌솥밥이 짱!

물을 부어 누룽지 까지 ~~~~~배가 만땅."

충청북도가 선정한 밥맛 좋은집이라네요."



옛맛을 즐기는 수정과




고소한 청포무침과  떡 꼬치~



수수부꾸미와  녹두전



울~칭구들은 채식요리 밖에 못먹어요."  생선,고기요리는 빼고 미소정식으로

입맛을 마음껏 즐긴 탁월한 선택이었 답니당!"



충북 청주시 상당구 낭성면 호정리에 자리 잡고 있는 "호정" 한정식집은 (구) 마중 자리랍니다."

"상당산성" 넘어 미원 방면으로 직진하다 보면 좌측에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