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식 맛집 소개

목포 맛집/담은 하늘채 채식뷔페

해와달 처럼 2017. 12. 11. 19:39


_목포 맛집_

전남 목포 갓바위 근처 맛집으로 유명한 "담은 하늘채 채식뷔페" 

미리 예약을 하고 12시 도착! 얼마나 많은 인파들이 몰려 오는지!

20명이 넘는 인원 앉을 자리도 없을뻔 했어요."

워~낙 채식만 선호하기 때문에 많은 채식뷔페집을 가보았는데

목포 맛집 "담은 하늘채 채식뷔페"

또! 가고픈 곳이네요."



"담은 하늘채 채식뷔페" 아담한 건물 테라스도 있고

화분들도 센스있게 깔끔하게 가꾸어 놓으셨네요."

건너편에는 바닷가 분위기 연출 1~2층으로 되어 있어 장소도 카페 분위기입니다."



들어 가는 입구 토속적인 분위기로~




다양한 비주얼

음식들이 정갈하고 깔끔하게 차려져 있어요."

얼마나 다양한지 미처 사진으로 다 남기지 못했네요."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영양많은 들깨 수제비는 거의 보양식으로 들깨국물만~

과식 할까봐 절제하면서 골고루 맛은 보았네요."




어느 뷔페집 가면 손님들이 흘리고 가서 접시 주변이 지저분해도

 주인들이 빠르게 치우질 못하는데

"담은하늘채 채식뷔페"사장님께서도 친절 하시고 직접 메뉴를 돌아 보시며

깔끔하게 손을 보시네요."




낫또 (청국장)맛이 어떨까? 궁금 한수저 떠갔죠."

그런데 냄새도 안나고 구수하니 맛있네요.'

어느 네티즌께서 채식뷔페라 샐러드와 풀종류만 있다고 생각 하는건

경기도 오산 이라네요."ㅋㅋ



담은 하늘채 채식뷔페

음식들이 마음에 쏘~옥 100% 만족

거리가 가깝다면 부모님 모시고 다녀오고 싶은 곳이네요."



목포 맛집"담은 하늘채 채식뷔페"

영업시간

오전 11시30분~3시까지

저녁 5시30분~9시까지

(일요일 휴무)




목포 맛집/"담은 하늘채 채식뷔페"

목포시 상동 1152~1번지 

061) 284- 6277

목포 갓바위 부근


가격:  성인 :14.000원

8세~12세 9.000원

5세~7세 5.000원

울~일행은 2층에 예약을 했죠." 음식 가지러 다니는 불편함은 있지만

주인장님 배려 굿!

2층 이용시엔 1.000원 할인 해주는 이벤트

바닷가 풍경도 바라보며 흡입! 분위기 넘~좋네요."


각종모임,돐잔치 하기에도 손색이 없는 장소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