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식 맛집 소개

경주 맛집 쑥부쟁이 채식전문점

해와달 처럼 2017. 5. 9. 10:42


경주에 벚꽃이 화사하게 피어나던 사월 어느날!

언니들과 함께 벚꽃속에 춤을 추다 갖 피어난 유채밭을 거닐었죠.

그런데 그곳에서 뜻하지 않게 지인을 만났어요."

 이~날에 evening time

바로! 쑥부쟁이 채식 전문점 에서~~~


_경주맛집 채식 한정식 쑥부쟁이_


경주 보문단지 가까이에 위치한 채식 전문점

베지테리언 레스토랑 분위기는 아니고

전통 채식 전문점이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경주 쑥부쟁이 채식전문점에 도착하니! 정원을 아름답게 꾸며 놓았네요.'

쑥부쟁이는 꽃말이 기다림과 그리움




운치있게 꾸며진 정원에 아름다움을 보고

오가는 손님들 마다 폰에다 담느라 바쁘네요."



채식전문 쑥부쟁이 한정식 집에 들어가니 크고 작은 방들이 여러개 있습니다.



가난한 대장장이의 딸이 쑥을 케러 다녀서...

"쑥부쟁이" 라고 불린 전설도 첨 알게 되었네요."







울~팀은 저녁은 간단하게 먹는 편이라

오늘에 메뉴가 아깝지면 채식 전문점이고

선택에 여지가 없으니 저렴한 구절초 정식으로....ㅎㅎ






어디든 코스요리는 인원수 대로 한 쪽씩 나오지만

쑥부쟁이 코스요리 맛난것은 부족한듯 하지만

미처 사진을 다 찍지 못했네요."ㅠㅠ



_쑥부쟁이 한정식 디저트_


앞접시와 수저 물컵까지도 놋그릇 품위를 더 해주네요.'

이~날에 수정과 맛 잊을수 없구요."




젤~첨 나온 현미죽,계절샐러드, 상큼한 맛!

들깨 야채찜...손님접대 하기도 좋고

깔끔한 맛에 식감도 좋네요."

쑥부쟁이 한정식 채식 전문점 경주 맛집으로 추천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