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은 농촌에서 뜬다./돌나라 한농 이모저모

부모효도하기 운동본부 에서 개최한 한마음잔치 문화공연

해와달 처럼 2013. 11. 12. 13:55

 

곶감의 고장 상주시 에서

2013 부모효도하기 한마음 잔치가

 11월6일날 상주시 시민 문화회관에서 개최 되었는데

이날 저도 참석해서 다시한번 孝사상을 마음에 새기는 뜻깊은 행사였네요"

 

 

 

 

 

 

 

성백영 상주시장님의 인사말씀과 시상식이 있었어요

 

 

 

 

-효행상 부문-

노춘자(상주시 화북면)  박정자(상주시 인봉동)

 윤명옥(상주시 공성면) 이연정(상주시 외서면)

 

 

 

 

 

 

-효(孝)체험수기 부문-

정소연(청송 여자고등학교)  이소희(전주 돌나라예능학교)

  진미경(정읍여자고등학교)  황미진(고창상하중학교)...

 

 

 

 

 

 

 

 

시상식이 마친뒤 윤의주 한농복구회 회제님의 孝주제강연으로 1부는 마치고

2부는 문화공연으로 이어졌어요

 

 

 

 

상주시민 대표 듀엣으로  오프닝무대를 열고.~

 

 

농암초등학교 공연팀의 오고무와 가야금병창

 

 

 

 

 행복덩이팀의 에어로빅이 멋~찌게 펼쳐졌는데

미처 포착을 못했어요

 

 

 

 

  춤과노래꽁트는 전주돌나라예능학교 공연팀

 

 

그리고 뮤지컬(고려장) 울진왕피 분교팀

 

마지막으로 탑이자나 공연팀의 춤과 꽁트로

다채로운 행사가 이어졌는데 요~사진은 못찍었네요"

 

 

()부모효도하기 운동본부제님의

 마지막 감사 인사로 모든 행사를 마무리 하였답니다.
이 행사에 참여하신 상주시와 그 외
 지역분들은 신나고 즐거운 행사였다고 말씀하셨다네요"

 

 이렇게 부모님께 대한 효()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할 수 있는

 뜻 깊은 부모효도

한마음 잔치가

성황리에 마쳐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