겔러리/이런저런 이야기

발렌타인데이 유기농 초콜릿 선물

해와달 처럼 2016. 2. 12. 16:15



불방 친구님들!  돌아오는  2월14일은 " 발렌타인 데이" 네요.

사랑하는 연인사이,부부사이,어떤사이라 할지라도

절차나 형식을 떠나서 그냥 사랑하는 상대를 위해 초콜릿 선물을 하고 싶다."

그런데 어떤 제품이 좋을까? 고민하신 분들께 소개해 드리고 싶네요."

해와달이 먹어본 초콜릿중에 한농몰에서 판매되는 유기농 초콜릿인데요."






"비바니 유기농 통헤 이즐럿 쵸콜릿"  선물해 보세요."

사랑이 더 달콤하게 다가 올껄요."ㅎ ㅎ


 또 한가지 초콜렛은

"비바니 유기농 수퍼리얼 타크초콜렛"  





발레타인데이 유래를 알아 볼께요.?


여러 설이 있는데 제일 크게 알려져 있는것은 발렌타인 신부에 대한 얘기네요."

당시 클라디우스 2세는 전쟁터로 나가는 남자들을 징집하기 위해 결혼 금지령을 내렸는데

사랑의 빠진 남녀의 모습을 안타깝게 여긴 발렌타인 신부는

이들 사이의 결혼을 몰래 허락하고 주례를 섰다가 사형을 당하게 되었다고 해요.

그날이 2월14일 이었고 이를 기념하기 위해 만들어진 날이 "발렌타인 데이"라고 해요."

알고보면 가슴 아픈 사연이예요."



제주 감귤,선인장 초콜릿도 선물 받아 보았지만

전 개인적으로 그렇게 달지도 않은 한농몰에서 판매되는

비바니 유기농 통헤 이즐럿 초콜릿이 좋더라구요."





그래서 2016년 2월14일 발렌타인데이는  "비바니 유기농 통헤 이즐넛" 쵸콜릿을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

그다지 달지도 않고 상대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한농몰에서 판매되는

"비바니 유기농 통헤 이즐럿 쵸콜릿"  선물해 보세요."

"비바니 유기농 수퍼리얼 타크초콜렛" 가격은 둘다 6.000원에 판매되고 있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아몬드가 씹히는  "유기농 통헤 이즐넛 초콜렛"이 더 맛있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