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삶의 이야기/알콩달콩 사랑방

당뇨와 다이어트에 좋은 돼지감자 케던날!

해와달 처럼 2016. 3. 25. 12:10


_ 당뇨와 다이어트에 좋다는 "돼지감자" 케던날! _


소소한 일상 가운데 감사할일이 정말 많지요.'

오늘도 친구의 바쁜 손길을 잠시 도우면서 너무도 보람된 행복의 장사꾼이 되어

아침 문을 열었답니다."

_ 돼지감자 케는 숙달된 조교의 시범 _


다름아닌 당뇨의 좋다는 돼지감자를 켔는데요."

100%로 유기농사로만 주업을 이루고 있는 새노래 마을 사는 친구가 민들레 심기도 하고,케서 말려

건초로도 판매되고 생것으로도 판매가 된다네요."

일손이 바빠서 눈코뜰새 없길래~ 또 다른 친구와 함께 일명"뚱딴지"라 불리는 돼지감자 케는 일을 도왔지요."

비온뒤! 이틀이 지나서 땅이 다 마르지 않아 신발 바닥이 떡이 되기도 했지만 보람된 하루 였답니다."



돼지감자 꽃인데요." 가냘픈 줄기에 노오란 꽃잎 참으로 예쁘죠."



예쁘던 꽃잎도 사라지고 시들어진 돼지감자 대는 다 누워 쓰러져 있네요."

작년 11월에 케고 3월 이른봄에 또 켄다네요.'





깨끗히 씻어 깍뚝썰기한 돼지감자 당뇨와 다이어트에 좋다보니

요~렇게  봄동과 함께 깍뚝 김치도 담아 먹는 다네요."



또 다른 친구 약간 진흙 밭에서 열심히 돼지감자를 케고 있네요."



온몸에 짤고 빳빳한 털이 나있고 뿌리에는 감자와 같이 생긴 덩이에

 줄기가 생겨나는 당뇨와 여성 다이어트에 좋은 "돼지감자"




돼지감자는 덩이진 뿌리 성분에 이뉼린 이라는 성분이 함유되어 당뇨에 좋다고 하네요."

자양강장의 효과도 있어 민간요법으로 신경통 ,류마티스의 치료약으로도 쓰이구요."

무엇보다 혈당을 낮아지게 하는 당뇨에 좋은 "돼지감자' 많이 드시구 건강 하세요!."

천연인슐린제 당뇨에 좋은 일명 뚱딴지 "돼지감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