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 채식요리, 채식식단

김밥 무절임

해와달 처럼 2016. 4. 13. 22:13


오늘 아침은 김밥 생각이  절로 나는 구만유!

그래서  재료가 있는대로 김밥 무절임을 넣고 싸보았어요."

아이들 도시락이나 피크닉 갈때 간편 도시락으로 그만 이지만

어쩌다 특별한 찬이 없을땐 김밥을 싸먹지요."



"김밥 무절임"


지난번 피크닉때 현미잡곡밥에 한농맛김을 부수어 넣고

 아몬드와 참깨가루를 뿌려서 주물주물 했더니

바쁠때 간편 도시락으로 딱 이네요."



울~아버님도 김밥 무절임 맛나게 잘 드시네요."

한~컷 찍으라고 포즈도 취해 주시고~~~





짱아지를 즐겨 먹지는 않지만 겨울에 직접 농사지은 유기농 무우 짱아지와

고구마 줄기 짱아지를 조금 담아 놓았어요."

짜지 않도록 담구워 놓아야 김밥속에 무절임을 넣을수 있어요."


유기농 고구마 줄기 짱아지

유기농 무우 짱아지


시중에 단무지를 좋아하지 않아서

 김밥을 쌀때 무절임이나

고구마 줄기 짱아지를 단무지 대신 넣구! 둘둘 말아 줍니다.'

아삭하니 맛도 깔끔 하답니당!~~~~




있는 그대로 " 김밥 무절임"




모양이 예쁜 김밥은 아니지만 "김밥 무절임" 깔끔하고 담백해요."

다른날은 당근도 채썰어서 넣었는데 오늘은 돼는대로 만들었어요."


재료: 유기농 당근,유기농 계란,오이,유기농 무절임,

한농 콩햄,을 넣고꾹꾹 둘~둘말았구만유!

농사지은 유기농 참깨와 검정깨도 솔솔 뿌리고 ~~~ㅎ ㅎ

이웃 어르신님댁도 갖다 드렸더니 맛도 좋구만~~~~하시네요."

이상! 해와달 마음대로 만든 무절임을 넣은 김밥 소개이었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