겔러리/등산.여행 스케치

9월축제 봉평 메밀꽃 축제속으로

해와달 처럼 2017. 9. 12. 13:28


아버님 생신을 맞이하여 나들이 계획을 세우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강원도 9월의 축제를 알아보니! 소설가 이효석의 "메밀꽃 필 무렵"으로

유명한 평창 봉평을 선택하게 되었네요.' 마침!

평창군 봉평마을에 메밀꽃축제가 9월2일~10일까지 열렸답니다."

모처럼 만에 사위. 며느리와 손자손녀들은 학교 때문에 빠지게 되고

아버님과 아들딸4남매가 함께 나들이를 했지요."

이날은 날씨가 조금 흐리고 사~알짝 가랑비가 뿌리다 그쳐서 걷기에는 딱 좋았습니다."



9월축제 봉평 메밀꽃 축제 마당 첨~으로 가본 여행지

9월의 가을여행지로 손색이 없는듯 합니다."

봉평 메밀꽃축제 하~이얀 소금을 뿌려 놓은듯 메밀꽃이 흐드러지게 피었네요."




강원도 평창 효석 문화제가 정식 이름이나

봉평 메밀꽃 축제가 익숙하게 불리워지네요."



"메밀꽃 필 무렵" 주인공인 허생원,당나귀상은

관광객들의 포토존으로 인기만점이네요."



향토음식점 답게 초가지붕으로 꾸며진 메밀국수집 정겹죠."





봉평 메밀꽃축제 당나귀 타기 체험장




메밀꽃 필 무렵 깡통열차

다리 아프신 어르신님들이나 아이들이 많이 이용하네요."



봉평 메밀꽃 축제장

섶다리를 건너 메밀꽃 밭으로~~~gogo



"뭐니뭐니" 해도 식후경이라~~~

강원도 봉평메밀국수 그냥 지나칠수 없지요.'

그래서 메밀전병,메밀국수 한 그릇 뚝딱 부드럽고 맛도 좋아요.'

농촌에선 일손도 바쁘지만 나들이 하기 좋은 가을

이번에 열린 강원도 9월축제 평창 봉평 메밀꽃 축제는

지역 먹거리촌,소설 속 인물체험, 봉숭아 물들이기,재기차기,투호놀이....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 되어 있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