겔러리/등산.여행 스케치

속리산 문장대 가을산행

해와달 처럼 2016. 10. 25. 11:05


곱게 물든 단풍잎들이 살랑살랑 손짓하며  유혹하는 가을 산행길!

설악산행은 이일저일 바쁘다 보니 놓쳐 버렸습니다."

그러다 보니! 예상치 못했던 한농마을 식구님들과 함께 속리산 문장대 가을산행길에 올랐답니다."

16.10월20일 목요일 최연소자  4살짜리  권이까지 17명이 문장대 오르는 날씨도 굿!




속리산 문장대 정상에서~



왕복 4시간 소요로 다양한 연령층이 오를수 있는 탐방코스에서

미세먼지도 없는듯 무척이나 맑고 깨끗한 날씨라 주차장에서 잠시 인증샷!





떨어진 단풍잎 매력에 쏘~옥

역~쉬 가을길은 운치가 있고 낭만이 가득 담겨있어요."

수연언니! 여기보셈! 찰~ㅋㅋㅋㅋㅋㅋㅋ칵



속리산 문장대 철계단에서 저~멀리 바라보니 기암절벽들이 웅장하니

속리산의 수호신 같아요.'



안기고,업히고,엄마 손잡고 걸어서 속리산 문장대를 정복한 권이 녀석!

사진을 찍을때마다 포즈도 멋쪄요."

권이엄마 왈!

인증샷이 아니라  영원히 추억으로 남을

인생샷! 이라네요."



속리산 문장대 가을을 담다."



일행중 몸이 약한사람이 있어서 피로를 풀기위해 잠시 찬물에 발을 담구고...




마을 이제님이 붕붕카 사준다고 했더니

문장대 정상까지 올라 너무 좋아서

삼촌께 안기러 가는 포즈랍니다."ㅎ ㅎ







속리산 문장대 가을산행길에 스냅사진들을 모아 보았네요."

남는 건 사진 뿐이라~~~~


백만불 짜리 미소를 띠고 있는 요~녀석이

 속리산 문장대를 정복한 4살짜리 권이랍니다."

1시경 김밥을 폭풍흡입 하더니 만족한 미소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