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삶의 이야기/삶의향기

경주 불국사 사찰음식 향적원/경주 벚꽃과 유채꽃밭

해와달 처럼 2024. 4. 21. 09:59

초록주단 깔고
다양한 색상에 꽃을 피우는
사월 어느날!
지인께서 아버님 꽃구경도 시켜 주시고 식사 대접 해주신다고 모셔 가시네요
아버님 덕에 봄 나들이 함께~
경주 벚꽃은 거의 시들어 가는데
유채꽃은 만발 하니 포토존에 춘객들
모습이 봄햇살 만큼 화사하네요

경주 유채꽃밭

영덕 삼사 해상공원 벚꽃

경주 불국사 사찰음식 향적원
식당을 들어가니 손님은 아무도 없네요
사장님께서. 예약손님만 받으시는데
처음온데다 어르신님 모시고 왔다고
점심준비를 해주시네요

안동 월영교 벚꽃
불국사 근처 유채꽃밭

불국사 건강밥상 사찰음식  향적원

울 ~팀을 초대 하신분께서 5명인데
25,000원 한정식을 사주셨는데
깔끔하고  너무 맛나네요

계절따라 메뉴가 바뀌는 요리도
있답니다.

도토리묵과 콩고기도. 맛난데
첨 보는  메뉴  팽이버섯 말려서
요리를 했는데 고소하고 매력있네요

콩잎 된장 장아찌 그리 짠맛이 강하지도 않고 맛나요.

코스요리인데 여사장님께선 울~아버지 보시면서 너무 좋다고 본인은 아버님이
너무 무서워서 가까이 지내지를 못했는데 따님이 이렇게 모시고 다니고
드시기 편안하게 손수 해드리니
너무 좋고 부럽다고
몇번을 말씀 하시네요.

연세가 몇이시냐고 물으시네요
울~아버님 93세 치매이신데
드라이브 한번씩 시켜 드리면 좋아 하신다고 말씀 드림

따스한 봄 햇살 처럼
예약손님도 아닌데 배려해 주신
향적원 주인님도 감사하고
즐거운 하루 여행길
입도 눈도  힐링시간을 만들어 주신
지인분께 너무 감사한 하루였습니다

경주 불국사 근처 향적원 사찰음식점
실내 분위기는 찻집 느낌이 나네요

향적원
054-775-0014
건강밥상 드시려면
꼭 예약하셔야 됩니다(혼자 요리 하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