겔러리/친구들과 추억속으로

봄꽃 향연속에 친구 송별회 /돌나라 브라질 농장에 바나나와 망고

해와달 처럼 2023. 4. 25. 15:29

봄꽃들이 화사하게 피어나 각자의 매력을 발산하는  꽃들의 향연속에

4월의 봄날 일요일 청송 친구들과 함께 상주로 go go~

울진 살던 친구가 돌나라 브라질 오아시스 농장으로 이주 하기에 

양로원 신선집 주방장 늘~ 바쁜 친구지만 봉사심이 강한 성아 친구 집에서 점심을 준비 했네요

동기들이 많지만 바쁘고 멀리사는 친구들은 만나지 못하니 아쉬움~~~~

 

장미 매발톱,연산홍,솔잎대극,보라빛 요정   아주가꽃,수국
카네이션,향기패랭이,핑크키세스카네이션,겹매발톱(장미매발톱)

 

생떡과 로푸드 주식이 나오기 전에 사진을 찍었네요. ㅎㅎ

돌나라 상주지부 친구가 채취한 자연산 두릅
돌나라 상주지부 자연산 두릅과 땅두릅
돌나라 브라질 오아시스 농장에 바나나
2014년도 오아시스 농장 견학갔다 애플망고 잡고 한컷 ㅎㅎ 추억담아 올려봄

 

브라질에 이민 가서 살고있는 친구들이 돌나라 오아시스 농장에서 유기농으로 키운

바나나와 망고를 말려서 한국에 살고있는 60여명의 친구들에게  선물로 보냈네요

 

돌나라 한농마을에 건강한 먹거리로 정성껏 준비한 채식밥상

경란 친구가 기른  토종 계란 구워서 주니 쫄깃하고 비린내 없이 맛나요

성아 친구가 사는 상주지부는 청송마을 보다 따뜻해서 자연산 두릅과 땅두릅이 먼저 나왔네요

실컷 먹고 이웃 사는 동생이 두릅을 줘서 해와달도 이웃 나눔 했지요

 

 

봄꽃과 돌나라 한농 청송마을에 야생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