겔러리/친구들과 추억속으로

울진 가볼만한곳/ 울진 바닷가/ 망양정

해와달 처럼 2017. 8. 30. 11:29



울진에 가볼만한곳,울진 바닷가,관동팔경중 가장 경치가 아름답다는 "망양정"


8월초 친구들과 함께 봉사활동을 마치고

울진 바닷가에서 1박 하던날!

올해는 유난히도 폭염속에 여름나기를 하면서 휴가도 즐기지 못할뻔 했는데

친구들 덕에 울진 바닷가 망양정에서 모든 피로를 쿨~ 하게 날려버렸답니다."



울진에 진짜 가볼만한곳 "망양정"

평생에 바다 보려는 뜻 이루고자 하시거든 그대 부디 망양정에 올라 보시게나“라는 멋진 글귀가

망양정에 올라본 사람만이 느낄수 있답니다."





저~멀리 망양해수욕장이 내려다 보이네요."

망양정 옛터에서 내려다 보시면 제대로 바다를 만날수 있답니다."




관동팔경중 망양정 경치가 최고라네요."

탁트인 울진 바닷가 매력에 울~친구들 모두 뿅~~~가버렸어요."





울진 바닷가 망양정에 올라 구경하다보니

친구가 시 한수 절로 나올것 같다네요." ㅎㅎ



강원도와 경북의 경계에 위치한 울진에 자랑거리

빼어난 아룸다움을 자랑하는 망양정

울진 바닷가 망양정에 보름달이 떠오를땐 환상이라네요


그래서 망양정은 일출 명소로도 유명하지만 일몰이 특히 아름답데요."

 하늘이 서서히 황금빛으로 물들면서 해가 지는 장면은 장관이 따로 없겠죠!

시간이 없어서 일몰 사진은 담지를 못해 아쉬운 맘으로 발길을 돌렸답니다."



망양정에서 본 울진 바닷가

울진 바닷가 망양정 정자에 앉아 노닐다 보니 시원한 바닷 바람이 휴식을 취하기에

 최적의 장소 여름나기 얼마나 좋은지

맛보신 분들만 아실꺼예요."

가을 문턱에 다달아 추억을 머금고 뒤늦게 포스팅 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