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은 농촌에서 뜬다./ 나의 텃밭 유기농사

고구마 심고 거두기 까지~~

해와달 처럼 2013. 10. 15. 22:34

수고구마와 호박고구마 심고 열매를 거두기 까지~

고구마꽃 구경하세요

 

 

 

고구마 심던날...

 

이웃가족들과 함께  밭 둘레에 망을 치고  5월10일

비가온다는 소식에 오후5시반쯤  수고구마와 호박고구마를 심었어요!

하늘이 내려주신 단비에  고구마들이 잘자라기를...

심다보니 빗방울이 떨어지네요!

 

 

윗집에 사는 천산이가 어버이날 효도를 못했다고

고구마 심을때 도와 드린다고 나왔데요!

 

 

개구장이들이 흙장난 하고 놀다가  엄마를 돕는다고...

 

 

천산이가 고구마싹를 열심히 놓아주네요!

 

 

열매가 충실히 맺히기까지  농부의 정성이 들어가야겟죠1

올해도 풍성한 열매가 맺히기를 ...

   

어제 고구마수확을 했는데 거의 큰것들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열매들만 한컷 찍었네요

 농부의 정성도 있어야 되지만 

 햇빛과 물을 내려주신 하늘 친아버지께 감사를 드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