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삶의 이야기/알콩달콩 사랑방

시골 아낙네들 오디따기 _ 오디 효능

해와달 처럼 2015. 6. 18. 11:19

 

지난번에는 오디쨈 포스팅을 했는데요.

오늘은 :뽕나무"에 열리는 자주색 과실.

시골 아낙네들의 오디따는 모습과 오디효능을 올려 볼께요."

 

 

점심후 4시경쯤 산딸기와 오디 생각에 발걸음이 산으로 향합니다..

뽕나무 근처에 오르니! "야야" "시끌벅적" 하더요.

이유인즉! 민들레 작업하러 온 극성스런 윗 마을 아낙네들이 난리가 났네요.

 

은비아빠가 나무를 잘 타다보니 뽕나무 꼭대기 올라가서 열심히 털어주고

시골 아낙네들은 망사로 된 가빠를펴고 떨어지는 오디를 받고 있답니다.

그 덕에 해와달은 거저 오디를 먹게 되었죠.

"숙이언니는  빨리와서 먹으라" 하고 은비엄마도 얼른와서 통에다 주워 담으라 하네요.

역~쉬 인심좋은 시골 아낙네들 이랍니다.

 

 

 

먼저 윗쪽 부분에 오디를 털어요.

 

 

요~런 김치통 4개에 가득 담았네요.

 

 

저~높은곳에 누군가 보이죠.ㅎ ㅎ

 

 

자연산 오디 효능 _ 관절염과 숙취제거,정력강화.피부미용에 좋다네요.

 

 

  오디 효능에는 여성분들 뿐만 아니라 남자들에게도 좋은 과일이라고 하니

 다른 과일보다 더욱 많이 섭취하시면 좋겠죠. 

 

 

극성 맞은 시골 아지매들 입과손에는 오디 먹물이..ㅋㅋㅋ

 

엊그제는 극성스런 아낙네가 나무에 올라가 마구마구 흔들어 "땄" 다네요.

 

 

또한. 오디효능 엔 당뇨가 심하신 분들 단 음식 섭취를 피하는게 좋은데요.

 하지만 "오디"는 예외랍니다.

오디를 복용하면 우리 몸의 신진대사를 촉진시켜 혈당이

정상수치로 유지되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한다고 하네요.

 따라서 당뇨가 있는데 단 음식이 드시고 싶으실땐

 "오디 효능" 대로 많이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