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삶의 이야기/알콩달콩 사랑방

돌나라 청송 유기농 열무김치&유기농 깻잎 반찬

해와달 처럼 2022. 9. 22. 20:27

티스토리로 이전해서 두번째 포스팅을 올려 봅니다.

다음 블로그에서 작성된 글들은 고대로 옮겨 주는데 댓글은 전혀 안 옮겨주네요.

불방 친구님들도 티스토리로 이전 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돌나라 청송마을 유기농 열무김치& 유기농 깻잎 반찬

 

돌나라 청송마을 식구님들은 직접 유기농으로 농사지은 열무와 깻잎으로 철따라

반찬을 해먹는데요. 오늘은 울~마을에 사시는 이웃분께서 무슨 요리든 한가지를 해도 

어~찌나 정성이 가득하신지요. 알콩달콩 사랑야~그

얼마전에도 열무김치와 깻잎반찬을 만드셔서

젊은 새댁들 가정에 골고루 나눠 주시네요.

 

 

유기농 열무김치
돌나라 유기농 무우청 벌레 구멍이 듬성듬성

돌나라 유기농 열무김치 맛깔스럽네요

유기농 깻잎 양념도 맛깔스럽고~

돌나라 유기농 깻잎 향이 코를 찌르고 비주얼도 최고

입맛을 돋구어 주는 여름 반찬으로도 최고지만

9월의 깻잎반찬도 구미가 땡기네요

 

유기농 깻잎 반찬

깻잎 효능

깻잎에는 철분이 다량으로 들어있고 칼슘,비타민...등이 많이 들어 있어서

기관지와폐 등 건강에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