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삶의 이야기/알콩달콩 사랑방

설 선물 과일& 한라봉과 천혜향,레드향

해와달 처럼 2024. 2. 6. 12:55

설 선물 세트 /설 선물 한라봉,천혜향,레드향

구정 명절이 다가오니 이곳저곳 에서 설 선물 과일들이 들어오네요.

2월 구정 설날이 다가오니
도로가 미끄럽고 눈이 쌓이면
안되지만 웬~지 새 하얀 함박눈이 기다려 지네요.
마음은  동심세계 ㅎㅎ

제주 한라봉

울~동네는  3년전에 내렸던 함박눈  지난해와 올해도  보기가  힘드네요
오늘은  봄을 재촉하듯 창밖엔 촉촉히 비가 내리고 있어요.

설날 조카들이 할아버지 댁에
놀러오면 냇가에서 얼음썰매 눈 썰매를 타며 즐겼는데 촉촉이
내리는 ☔️ 가 얼음을 다 녹이고 있어요

이웃 언니가 선물해준 한라봉
설 명절 선물 천혜향

수원사는 여동생 부부가  설날 아버님 뵈러 못 온다고
제부가  천혜향 과일을 택배
설 선물로 보내왔네요

설 선물 붉은색을 띤 레드향

레드향은  천혜향 보다
크고 과육 알맹이가 굵어서 씹히는 식감도 좋으네요

레드향에 제철은 지금부터 3월까지래요.
신맛이 강해서 2~3일 정도
후숙시켜 드시면 더 맛있답니다.

천혜향

설 명절 선물로  천혜향  굿!  
천혜향  후숙기간 3~5일간 서늘한 곳에 보관해서 드시면
새콤달콤 더  맛있답니다.


천혜향 껍질이 얇으니 칼로 4등분 해서 끝에부터 껍질을
벗기시면 드시기 편해요

향이 천리를 간다고 해서 지어진  이름 천혜향
3월까지 제철이라네요.

설 명절 한라봉

제주 한라산 봉우리를 닮았다고
붙여진 이름 한라봉
한라봉 제철은 1월
달콤하고 상큼한 맛을 가지고 있으며 비타민c , 비타민A
식이섬유,칼슘등 다양한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답니다.

설 명절 선물 천혜향을 4등분

천혜향,한라봉,레드향 세가지
과일중 해와달은
천혜향을 최고 좋아해요!
새콤달콤한 맛의 조화가 환상이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