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삶의 이야기/삶의향기

변비가 싸~악

해와달 처럼 2013. 1. 5. 17:59

 

                                      _사업부 식구들의 행복한 하루! _   

 

 

 

냇가에는 얼음이 꽁꽁얼었어요

 

 

 

떡국을 끓이는데 하필 그~찰나 가스가 떨어져

기다리는 식구들 생각하니 애가타네요

 

 

드디어 즐거운 식사시간

귀여운 정우 찰~칵

 

 

떡국 맛이  좋~아요

 

 

식사를 마치고 윷놀이가 시작됬어요!

 

 

 

이긴 팀은 신이났네요!

 

 

 

드디어 게임 아웃!  6 : 0

승자는 이겨서 춤추며 신이나고

패자는 어이없는 게임에

기가막혀서 웃고  배꼽이 춤~을 추더라구요!

공평하시고  인정많으신  사업부제님

이긴팀은 한농 순라면 1box

진팀 한테는

하늘이 내려주신 효소라 해서 천자임! 2곽

 

 

 

짜~잔   정우 등장 난 진팀 이었지만

효소 선물 주셔 감사 해요

말춤 한번 춰볼께요 

우리모두 또 한번 웃었어요!

 

 

 

효소 선물 나눠주는 모습

사업부제님은 어디로 가셨는가?

 

 

감기가 걸려 머리는 아파도

먹어야돼

 

요~것이 바로 천자임 효소 여!

먹어봐야 맛을 알고 사귀어봐야 속을알지!!

다 들 잡수셔봐  변비가 싸~악  짱이야 짱 !

 

 

아버님 께서 한동안 변비때문에 고생을 하셨어요

처음엔  효소드시라 해도 안 잡수시더니

당신께서 효과를 보시니까

제가 못챙겨도 식사후 빼놓치않고 찾아드시더라구요1

양약이 아닌 천연효소 넘~좋아요

제 블로그 찾아오신 가족님들 효소 드시고  건강하세요!

 

재밌게 윷놀이하고 패자가 되었어도

내게 필요한 선물 받고...넘 행복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