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 채식요리, 채식식단

명절음식/ 애송이 버섯 강정 어떨까요.

해와달 처럼 2016. 2. 10. 09:38


명절음식으로 올해는 애송이 버섯 강정을 해봤네요."

예전에 카페 친구가 부모님을 위한 애송이 버섯강정을 해드렸더니 식감이 다르고

넘 맛있으니 해 드셔 보시라고 레시피를 올려 놓았길래~~~

해와달도 올해는 가족들을 위한 명절음식으로 새롭게 전 대신 애송이 버섯강정을 만들었답니다."

역~시 첨 먹어보는 것이라고 온가족이 맛있다고 잘 드시네요'"

5살짜리 조카 딸아이 우리 고모 센스쟁이라며 입 써비스도 보통이 넘네요."ㅎ ㅎ




명절음식으로 애송이버섯 튀김 강정 어때요,"맛나 보이지 않으세요?



5살짜리 "유나 귀요미"

엄마따라 만두 반죽을 하겠다고 그럴듯 하게 폼을 잡네요."




애송이 버섯 튀김에 검정깨가 조금씩 보이니...



자~그럼! 이제부터 명절음식으로 또 하나 애송이 버섯 강정 레시피를 올려 볼께요."

1, 애송이 버섯을 깨끗히 씻어 물기를 뺀후

2,직접 말려 놓은 감자전분에 애송이 버섯을 굴리고

3,유기농 밀가루에 전분을 (튀김가루 사용 하시면 더 바삭 하겠지요.)넣고 반죽을 합니다."

이때 반죽에 마늘과 검정깨를 넣었더니 식감이 다르 답니다."

4,끓는 기름에 튀김옷을 입힌 애송이를 하나씩 넣어 주세요."






요~건 애송이 버섯 강정 튀김에  조카 먹으라고 케찹을 발라 보았어요."



다 튀겨진 애송이 버섯에 소스를 만들어서 올렸는데요."

별건 아니구요," 고추장과 고추가루 조금,물엿1수저 마늘 조금넣고 끓인후

한김 빠진후 애송이버섯 튀김을 넣고 고루 섞어주세요."

그 다음 아몬드 가루를 조금 뿌렸답니당."

불방님들 "명절음식으로 "애송이 버섯강정" 그럴듯 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