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삶의 이야기/알콩달콩 사랑방

채식식단&점심초대상

해와달 처럼 2019. 5. 24. 16:39


_ 채식식단 & 점심초대상 _


육체와 정신의 건강하고 조화로운 결합을 추구하는 웰빙시대

건강한 식단을 추구하며 늘~채식식단을 즐기는 해와 달

오늘 아랫집 사는 순이동생이 점심을 초대하네요.;






초대손님이 4분이나 더 있어서 채식식단 상차림 도와주러 먼저 갔답니다."

바쁜손길 움직이며

유기농 부추와 오이를 초장에 고춧가루 넣고 조물조물~~~



유기농 무청솎아서 된장에 보글보글 짖었는데 너무 맛있네요."



곰돌이도 수줍은듯 채식식단에 한몫 하네요."



새싹오이선

새싹채소는 씨앗에서 싹이 나와 약 5일 정도 자란 어린채소를 말하지요."



한농의 옛맛두부로 스테이크도 만들고~



채식식단 비주얼 짱!

언뜻보기엔 애호박 같은데 영양만점에 아보카도 랍니다.'



퓨전 강황 월남쌈에 양배추채썬것.가죽나물 한쪽.아보카도 한쪽 깔고

 그 위에 초장과땅콩소스를 살짝 뿌려서 먹으니

식감도 좋고 담백하니 맛있네요."




월남보쌈을  위의재료: 계란.콩햄.파프리카.오이.파인애플에 쌈을 해서 먹었는데

순이네 채식식단 요리 새로운 맛이네요."



맛과멋을 겸비한 채식식단 점심메뉴에

 아보카도를 넣고 월남쌈 1차로 먹고 코스요리인듯 밥은 나중에 먹었는데

유기농 무청김치에 배추물김치 인기 짱이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