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 채식요리, 채식식단

간짜장 만들기/웰빙 짜장만들기

해와달 처럼 2020. 5. 3. 15:57



4월의 봄날 저녁식사

간짜장 만들기/웰빙 짜장면 만들기

정든 이웃 이사가는날  초등학생이 있어서 식사 메뉴를 무엇으로 대접할까 ? 하다가

아이들이 좋아하는 간짜장 생각이 났어요..

자! 그럼 지금부터 간짜장 웰빙짜장면 만들어 볼께요!

 




 간짜장 만들기 국수는 방부제가 첨가되지 않은 웰빙

  청송 한농식품에서 만든 쫄깃쫄깃한 칼국수로 만들었어요.





간짜장 만들기(웰빙 간짜짱) 재료


유기농 농사지은 양배추 ,감자,당근,양파

마트에서 준비한 오이1개,애호박 반개,느타리 버섯 조금

육고기 대신 한농몰에서 판매되는 콩조아를 넣었어요.

춘장 1봉지



간짜장이 좀 느끼한 맛이 있으니 후식과일  파인애플,방울 토마토



거의 모든분들이 간짜장 만들때 후라이팬에 기름을 많이 넣고 춘장을 볶는데

해와달은 채식주의라 기름기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각종 재료를 볶을때 아보카도유와 춘장을 넣고 볶았어요.



사랑스런 콩고기

콩으로 만든 쏘세지 콩조아도 깍뚝 썰기로 하여 살짝 볶아 주세요





시원한 물 김치랑 함께 먹으니 속도 편하고 뒷 맛이 깔끔해서 좋아요.



저녁메뉴 간짜장 만들기.웰빙 짜장 선택을 잘 했네요.

초대 손님들이 맛나게 잘 드셔 주니 성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