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5 3

장미꽃 축제/ 돌나라 한농복구회 우리마을 장미꽃과 꽃말

돌나라 한농복구회 우리마을 소박하고 순수한 사랑이 꽃피는 미니 장미원 🌹 장미꽃 축제 어느덧 오월의 끝자락 이네요 어제는 하루종일 하염없이 비가 내리더니 오늘은 산천이 더 푸르고 만물들이 생동감이 넘쳐나네요 돌나라 한농복구회 우리마을 행복마트 앞에 꽃을 사랑하는 마트제 언니가 장미꽃 허니문을 만들어 놓았더니 길손들의 포토존이 되었어요! 정열적인 붉은 장미꽃분홍 장미꽃도 색상이 넘~예뻐요! 핑크색 장미꽃말 ㅡ맹세,단순,행복한 사랑돌나라 한농복구회 청송지부 마트앞 미니 정원아랫동네 장미언니 집 담장에 피어난 붉은장미꽃 주인장이 60대 중반이지만 꽃을 무척 좋아 한답니다. 특히 장미소녀 ㅎㅎ 노란 장미꽃말ㅡ 변하지 않는 사랑.영원한 우정과 사랑붉은 장미꽃 넘~예뻐요 주황색 장미꽃말ㅡ 수줍음,부끄러움, 첫사랑 ..

겔러리 2023.05.30

5월은 가정의 달& 스승의날/ 돌나라 청송지부 어버이날 카네이션

5월은 가정의 달& 스승의 날/ 돌나라 청송지부 어버이날 카네이션 오늘은 스승의날이다. 내 일생 살아 오면서 가장 존경하는 선생님을 만난지 어느덧 30년 세월이 다 되었다. 오늘날 들려주는 설교는 많아도 보여주는 설교가 없는 이 세상에서 위로는 하나님의 참사랑을 아래로는 보이는 하나님 부모님께 효도하는것, 나를 위한 이기심,욕심을 버려가며 이웃사랑의 실천을 배웠다. 하나님의 참사랑이 무엇인지를 생애로 보여 주시는 그분의 전 일생을 통하여 진정 아름다운 사람, 진실된 사람으로 살아가게 되었다. 이렇게 바른길을 가르쳐 주신 石仙선생님께 감사를 드린다. "열매로 그 나무를 알지어다." 『아들에게 주는 좌우명(左右銘)』 사랑하는 내 아들 ○○아! 너는 어디를 가든지 부(富)나 명예(名譽)나 은총이나 칭찬이나 높..

돌나라 청송지부 마을 잔디구장 옆 꽃 정원

돌나라 청송지부 한농마을 운동장 마을 주민들의 건강을 위한 체육시설은 실내 체육관에 당구장,탁구장,베드멘트장이 있고 실외는 잔디구장이 있는데 운동장 한켠에 예쁘게 꾸며진 설 정원이 있답니다. 올해 62세된 설 언니는 운동장 주변에 풀밭을 작은 돌멩이 하나하나 냇가에서 직접 주워다가 정원을 만들며 꽃길로 3년째 가꾸고 있는데 올해도 정성을 다하여 자식 돌보듯 가꾸고 있답니다. 누군가의 희생과 정성 덕분에 보는 눈이 즐겁습니다. 돌나라 청송지부 한농마을 운동장 주변의 꽃 비올라, 숙근셀비어,목마가렛 이곳은 은행나무 아래 여름에 피어나는 보라빛 맥문동 꽃밭 앞에 봄에 피는 금계국 씨를 뿌려 월동을 시키기 위해서 준비중 이라네요 이 장소는 산 밑에 불감당 풀밭이었는데 지피식물 보라빛 아주가 꽃이 예쁘게 피었어요..